'오데어 X 아우치', 한남 팝업스토어 성료

입력 2025-05-02 16:23
수정 2025-05-02 16:24

엘엔티이(LNTE)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는 한남동 아이스크림 ‘아우치(OUCH)’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아우치 한남점에서 진행된 이번 ‘오데어 X 아우치’ 팝업스토어는 화창한 봄날, 오데어와 함께 여름을 준비하려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아우치 한남점에서는 오데어와 아우치가 콜라보한 ‘오데어 시그니처 젤라또’ 200개 한정 증정 행사가 진행됐다. 오데어의 아이덴티티와 계절감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비주얼로 현장에서는 SNS 인증 행렬이 이어졌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앰플, 세럼, 크림으로 구성된 모이스춰라인 스페셜 기프트박스 구매 시 오데어X아우치가 협업한 블루 베어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메시지카드를 추가 증정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오데어 포토매틱 체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 ‘스페셜 솔트 바스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가정의 달을 맞아 모녀가 함께 하는 클래스로 기획된 ‘솔트 바스 메이킹 클래스’는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엘엔티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오데어 모이스춰 라인의 청량한 여름 감성을 색다른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