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위클리, 독자성분 '하이알탱크™' 담은 쿨링 수분 스킨케어 4종 출시

입력 2025-04-24 15:29
수정 2025-04-24 15:30
스킨케어 브랜드 데일리위클리(Daily Weekly)가 피부 본연의 수분을 높이는 독자 성분 하이알탱크™(Hyal Tank™)를 핵심으로 한 쿨링 수분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데일리위클리는 피부 건강의 근본적인 문제로 지목되는 ‘수분 부족’ 해결을 위해 고기능성 수분 성분 개발에 집중해왔으며, 2024년 10월에 유기농 블루아가베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 성분을 기반으로 한 독자성분 하이알탱크™를 개발했다.

이 성분은 국내 특허를 취득했으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서 자란 최상급 원료를 사용해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에 지속적인 보습과 촉촉함을 제공한다.

하이알탱크™는 단순한 수분 공급을 넘어, 피부가 스스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저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히알루론산처럼 수분을 끌어안는 동시에, 피부 내부에서 히알루론산 생성에 도움을 주어 근본적인 수분 자생력을 강화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군은 ▲쿨래스팅 모공 챱챱 토너 ▲쿨래스팅 블루카밍 쏙 세럼 ▲쿨래스팅 워터드리즐 크림 ▲쿨래스팅 웰카밍 패드 총 4종이다. 최초로 출시한 쿨래스팅 라인 4종에는 하이알탱크™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대 수분 자석(하이알탱크™, 저분자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오스, NMF Complex, Aquaxyl™)을 통해 피부 겉과 속의 수분을 채우고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데일리위클리 관계자는 “하이알탱크™는 수분을 1000배 이상 머금는 히알루론산처럼 강력한 수분 유지력은 물론, 피부 깊숙이 보습 성분을 채우고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독자 원료”라며 “꾸준히 사용할 경우 피부 속에서 수분이 차오르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데일리위클리는 지속 가능한 자연 유래 성분 개발과 더불어, 기능성과 저자극을 동시에 고려한 기능성 수분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