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이 리얼 유황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클렌져 ‘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유황 클렌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MSM 식이유황 1만ppm과 황 100ppm을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 피지, 각질 등을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는 모공 딥클렌징 전용 제품이다. 모공 막힘과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며 모공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클렌징 솔루션이다.
해외 직구를 통해 유황 클렌저를 찾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과잉 피지와 각질 케어, 피부 진정, 트러블 예방 등을 돕는 데 중점을 뒀다. 문제성 피부를 가진 사용자뿐 아니라 사춘기 청소년부터 20~30대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합성 계면활성제, 오일, 인공 향료, 설페이트, 실리콘 등 자극 우려 성분은 제외하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풍성한 거품을 구현해 순하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갖췄다.
시드물 관계자는 “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유황 클렌져는 매일 사용하는 클렌징 루틴에 모공 집중 관리를 더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특히 모공 트러블이 잦은 사용자에게 피부 속까지 깨끗하게 케어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트럽 유황 클렌져는 시드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