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흐트가 2025년 봄을 맞아 ‘Spring Mousse’라는 주제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에는 10K 피어싱과 베이직한 이어링 라인, 하트 모양의 신제품들을 출시했다. 베흐트는 이번 제품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고품질을 동시에 제공하며,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봄의 따스함을 주제로 한 이번 신제품들은 고객들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이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일부 제품은 2차 재주문이 진행 중일 만큼 호응을 얻고 있다.
감각적인 룩북을 통해 온라인에서 먼저 주목을 받았고, 잠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베흐트 팀의 착용 스타일이 실제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베흐트는 5월 말,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신제품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 신제품은 봄 신제품의 성공을 이어받아,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름 시즌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 잠실월드몰, 29cm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