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벽지 전문기업 제일벽지의 소폭 합지 ‘SENSE(센스)’가 ‘FOR LIVING’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새롭게 출시됐다.
제일벽지가 2025년을 맞아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 ‘SENSE’ 컬렉션은 다양성과 커버링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신제품으로, 화사하고 다채로운 컬러 등으로 제품력을 더욱 강화하여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히고자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FOR LIVING’ 컨셉은 ‘취향과 일상을 맞춤 하는 다채로운 컬러조합’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White, Warm grey, Colorful, Adorable의 4가지 주제로 홈스타일링에 대한 영감과 아이디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SENSE가 보여주는 컬러조합은 영유아, 1인가구, 20-30대 가구 등 연령대별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별 맞춤 공간을 제안한다.
또한, 좁은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소개한다. 보다 소비자들이 접근하기 쉬운 조명 활용하기, 밝고 통일된 색상의 인테리어, 거울 활용하기, 멀티기능의 가구 선택 등 네가지 팁을 선사하며, 특히 SENSE 견본 앞부분에 디자이너의 추천 벽지 5가지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업체 측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인테리어의 팁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올릴 전망"이라고 전했다.
제일벽지는 최근 국가공인시험기관인 ‘한국소방검정공사’로부터 방염 성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방염벽지 ‘더레드 플러스’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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