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그룹이 ‘2025 제10회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고객가치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더 시에나 그룹은 섬세한 배려와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럭셔리 휴양 문화의 가치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고객가치경영’ 부문에 선정되었다. 추가로 본 시상식에서 서울과 제주, 강원 지역 관광산업 발전에 큰 비전을 펼쳐내고 건설 산업의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 표창 ‘건축산업발전유공’ 부문도 함께 수상했다.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 리조트, 골프, 패션 등을 아우르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제주에서는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1호 골프장인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제주도에 럭셔리 프레스티지 호텔인 더 시에나 프리모를, 강원도 삼척시와 업무 협약을 맺은 ‘더 시에나 삼척’까지 문을 열 예정이다.
더 시에나 리조트는 유럽의 헤리티지를 담은 이국적인 건물과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고객에게 선보이며 자연과 예술, 휴양문화를 접목시킨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외에도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과 프리미엄 골프 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를 운영하며 다각도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전국 각지에서 럭셔리 휴양 문화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가치 있는 삶을 전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오직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가치를 부여하며,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써 더욱 소임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더 시에나 그룹은 2022년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 고객만족 서비스 부문, 2022 여성가족부 장관상 사회공헌 부문, 2022년 한국경제 주거문화 대상 종합 대상, 2023년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