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브비의 쥬비덤이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필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쥬비덤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전세계적으로 10년 이상 판매된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다. 풍부한 임상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쥬비덤은 고유의 특허 기술인 바이크로스 기술로 개발돼 시술 부위와 목적별 효과를 높이는 ‘부위별 맞춤형’ 필러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히알루론산 농도 및 교차 결합의 정도에 따라 제형의 탄성력과 응집력이 달라지는데, 쥬비덤은 각 제품 특성에 따라 시술 부위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시술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실제 쥬비덤 임상 결과에 따르면 쥬비덤 볼벨라과 쥬비덤 볼루마는 입술 부위 주름 및 팔자 주름 시술 1개월 후 각각 96.6%, 94%의 환자가 만족했다. 쥬비덤 볼룩스와 쥬비덤 볼루마는 각각 95.2%, 97.4% 로 모든 제품군에서 90% 이상 환자가 만족했다.
박영신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쥬비덤은 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개성을 존중하며, 앞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의 대표주자로 쥬비덤만이 보유한 4가지 제품 라인을 바탕으로 개인별 니즈에 맞는 퀄리티 높은 시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