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 ‘종킴디자인스튜디오’와 협업하여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

입력 2024-12-24 09:00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유명 인테리어 스튜디오인 ‘종킴디자인스튜디오’와 협업해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7층에 위치한 에뜨와 매장 리뉴얼 콘셉은 ‘풍요로움 속의 영감-어린 시절 속 에뜨와’로 호기심의 방, 진귀한 물건으로 가득한 분더카머 라는 뜻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곡선 라인의 벽체를 사용하고 브랜드를 상징하는 골드 컬러 기반에 고귀함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라벤더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한 프리미엄 유아 유모차, 유아용품 브랜드인 ▲부가부 ▲베이비뵨 등 다양한 상품이 입점 돼 있어 프리미엄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에뜨와는 이번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롯데백화점몰 기획전에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뜨와 담당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리뉴얼은 종킴디자인스튜디오 최초 적용 매장인 점에 의미가 있다“라며 “에뜨와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종킴디자이너의 시그니처인 부드러운 곡선과 유니크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매장으로 탄생되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