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연말 파티에 채끝 스테이크와 치즈가 조화로운 도미노피자의 신메뉴가 제격이다. 도미노피자는 올 연말을 색다르게 즐기면서 한국적인 맛을 살린 겨울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와 연말까지 한정 판매될 ‘콰트로 피자 3종’을 추천한다.
도미노피자가 이번 겨울 출시한 신메뉴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7월 출시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첫 번째 K시리즈였던 ‘K-Rib & 치즈피자’에 이어 두 번째 내놓은 K시리즈 제품으로 한국적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채끝 스테이크에 K-쌈장 바비큐 소스를 시즈닝해 채끝 스테이크의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 있다. 도미노피자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K-쌈장 바비큐 소스는 바비큐 소스에 한국식 쌈장을 더했다. 이 소스의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채끝 스테이크와 함께해 연말의 특별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조합을 선사한다. 풍성하게 토핑된 카망베르 무스 치즈 돔은 카망베르 크림치즈 무스에 모차렐라 슬라이스를 얹어 부드러운 맛과 함께 특별한 외관으로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도미노피자 자사 앱의 할인 혜택 적용 시 L 사이즈 2만7120원, M 사이즈 2만2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가장 작은 S 사이즈도 1만900원으로 선보인다.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1회 이상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7명에게는 손흥민 싸인 유니폼을, 2등 70명에게는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도미노 콘을, 3등 700명에게는 모든 피자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크리스마스와 12월 말까지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피자 3종’도 출시한다. 콰트로 피자는 한 판에 네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에 잘 어울리는 메뉴다. 프리미엄 피자부터 해피 데일리 피자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에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메뉴와 가격대로 출시됐다.
이번 콰트로 피자 3종은 육식파, 해산물파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콰트로(K-쌈장 채끝 스테이크, K-Rib&치즈, 블랙타이거 슈림프, 아보카도 새우)와 피자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콰트로(포테이토, 리얼 불고기, 뉴욕 오리진, 슈퍼 디럭스), 네 가지 취향을 존중한 맛에 가성비를 높인 해피 콰트로(맥콘 베이컨, 클래식 리코타, 소시지 맥스, 맵퍼로니) 3종이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