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뮤지컬 '알라딘'의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빗썸 '꽝 없는 룰렛'에서 진행된다. 빗썸의 '꽝 없는 룰렛'은 매일 룰렛을 돌려 가상자산으로 교환 가능한 랜덤 포인트를 획득하는 미션으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뮤지컬 테마로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알라딘 관람권 VIP석 ▲R석 ▲S석 ▲A석 좌석 티켓 또는 ▲빗썸에서 가상자산으로 교환이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1일 1회 가능하다. 빗썸 신규 가입 회원의 경우 계좌 연결까지 완료하면 참여 기회가 30일간 자동 제공되고, 기존 회원이라면 매일 1회 이상 가상자산을 거래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룰렛 이벤트는 12월 2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약 5주 동안 진행되며, 당첨 시 1월 23일 19시 30분, 혹은 2월 2일 15시 공연 중 하나의 관람권(1인 2매)을 랜덤으로 배정받는다. 공연 티켓은 본인 외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관련 공연 일정 및 상세 좌석 정보 등은 당첨자에게 문자로 개별 안내된다.
이강현 빗썸 제휴마케팅실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빗썸 회원들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빗썸은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