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연말 시즌 미식 프로모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프리미엄 파인다이닝 뷔페 ‘패밀리아’는 ’뵈브 클리코&스파이니 랍스터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24·25·31일 예약 고객에게 시즌 한정 메뉴인 스파이니 랍스터, 뵈브 클리코 옐로우 샴페인 1잔을 제공한다.
카페 델마르에서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스페셜 디너 파티를 연다. 스테이크 코스와 함께 웰컴 드링크로 샴페인 한 잔, 무제한 와인을 제공한다. 밴드 공연·마술쇼와 함께 숙박권·뷔페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페스티브 다이닝 프로모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페스티브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킹크랩, 랍스터구이, 포르케타 등 전 세계의 크리스마스 요리를 선보인다. 12월 24·25·31일은 통 칠면조 구이, 트러플 버섯 수프 등을 추가로 제공하고, 산타클로스와 만남의 시간도 가질 수 있다. 가격은 주중 런치 기준 16만 9천 원부터.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뷔페 '딸기 스튜디오'
서울드래곤시티는 12월 7일부터 2025년 4월 20일까지 노보텔 스위트 26층 ‘THE 26’에서 딸기 뷔페 ‘딸기 스튜디오’를 진행한다. 올해 뷔페는 놀이동산 콘셉트로 라이브 디저트·프레시 케이크·무스 케이크·타르트 섹션을 꾸몄다.
뷔페에서는 충남 논산에서 직배송한 당도 높은 설향 딸기로 만든 24종의 딸기 디저트를 선보인다. 생딸기를 층층이 쌓아 올린 나무 트레이 ‘천국의 계단’, 에클레어, 피스타치오 타르트, 모나카, 몽블랑, 쇼트케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크럼블 쿠키 안에 찰떡 모찌를 넣어 만든 ‘딸기모찌크럼피자’ 등 새로운 디저트 메뉴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푸드 메뉴 14종을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은 9만5000원, 49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5만 원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딸기 뷔페 '살롱 드 딸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2월 14일부터 더 라운지에서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를 선보인다. 올해 뷔페는 글로벌 색채 연구 기업 팬톤과 협업해, 팬톤의 핑크 컬러인 스트로베리 크림·핑크 드링크 색을 중심으로 꾸몄다.
뷔페에서는 논산 해인팜에서 직송한 킹스베리, 만년설, 죽향, 비타베리 딸기를 이용한 20여 가지 메뉴를 제공한다. 팬톤의 스트로베리 핑크 컬러 초콜릿이 흐르는 퐁듀 섹션은 뷔페의 하이라이트. 이 밖에도 랍스타&새우 샌드위치, 로제 떡볶이 등 세이보리 메뉴도 선보인다. 가격은 평일 기준 성인 1인당 7만8000원, 주말 및 공휴일 기준 성인 8만8000원.
윈덤 그랜드 부산, 이브닝 리셉션 프로모션
윈덤 그랜드 부산은 호텔 최고층인 27층 바 ‘온 더 클라우드' 바에서 주류와 안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브닝 리셉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용객에게는 맥주와 와인, 시그니처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안주류로는 다채로운 핫&콜드 메뉴를 매일 다르게 내놓는다. 주중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고, 가격은 4만5000원이다.
롯데호텔 부산, 럭키 드로 이벤트
부산롯데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2월 한 달간 럭키 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회당 25만 원으로 추첨을 통해 4가지 타입의 바우처를 받게 된다. 바우처 A는 주니어 스위트 킹 더블 1박 숙박권·프리미엄 와인 1병 교환권·야외 수영장 2인 이용권, 바우처 B는 클럽 딜럭스 1박 숙박권·와인 교환권·수영장 이용권 등으로 구성했다. 호텔은 바우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리뉴얼 오픈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델리 부티크 '파티세리'가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파티세리는 프렌치 페이스트리, 케이크, 수제 초콜릿 외에도 이탈리안 스타일의 베이커리 류와 클래식한 빵, 구움 과자, 비건 브레드, 샐러드, 샌드위치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피낭시에, 마카롱, 스몰 케이크 등 선물 세트를 고급화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레고랜드, ‘빌드 투 기브’ 체험존 운영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전 세계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레고 세트를 기부하는 ‘빌드 투 기브(#BuildToGive)’ 체험존을 오픈했다. 이는 레고 그룹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놀이는 혁신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2017년부터 진행해온 캠페인으로, 올해는 전 세계 10개 레고랜드 리조트와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방문객은 ‘빌드 투 기브’ 캠페인 공간에 방문해 레고 블록으로 ‘나만의 하트’를 만들고, 해시태그 '#BuildToGive'와 함께 SNS에 업로드해 참가할 수 있다. 레고랜드 글로벌 본사는 추후 해시태그를 합산해 전 세계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레고 세트를 기부한다. 캠페인에 동참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특별 제작한 겨울 시즌 한정 레고랜드 배지를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홀리데이 아이스 링크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홀리데이 아이스 링크를 개장한다. 올해 아이스 링크는 '프랑스 샤모니의 눈 덮인 설산과 포근한 산장, 아름답게 빛나는 얼음이 어우러진 마법 같은 공간’을 콘셉트로 한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브랜드 시그니처인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홀리데이 시즌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우드와 퍼, 눈꽃 등을 더해 아이코닉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링크 옆에는 대형 썰매 스노우볼과 설산을 형상화한 오브제, 유럽의 산장을 연상케 하는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트레인
파라다이스시티는 성탄절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로 꾸민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트레인’을 운행한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로 꾸민 기차는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 상부를 순환 운행한다. 탑승객은 여행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을 구경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승강장, 티켓 부스 등 다양한 포토존에서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