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더 시에나 리조트가 1년에 단 한 번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너를 선보인다. 12월 20~31일까지 더 시에나 리조트 일 캄포 레스토랑과 토스카나 호텔 까보스코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연말 스페셜 디너’를 내놓는다.
일 캄포 레스토랑은 참돔, 방어, 소라, 돌문어, 전복, 바닷가재 등 청정 제주의 다양한 해산물 뷔페와 테이블로 제공되는 신선한 모둠회를 즐길 수 있는 '씨푸드 & 와인 무제한 뷔페'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황금빛 칠면조와 특별 메뉴, 케이크, 눈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디저트가 준비된다.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샴페인과 와인을 무제한 먹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된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과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매주 금·토요일 눈앞에서 라이브로 즐기는 참치 해체 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더 시에나 리조트와 마주하고 있는 토스카나 호텔에서도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크리스마스 스페셜 키즈 뷔페’를 준비한다.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화려한 크리스마스 과자집과 달콤한 초콜릿 분수대 등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달콤한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디너와 더불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수 바비킴, 이현우, 장혜진의 특별한 미니콘서트도 준비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바비킴이, 다음 날인 12월 25일 성탄절에는 이현우가,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은 장혜진이 공연을 펼친다. 아울러 31일에는 ‘더 시에나 버스킹 페스티벌 왕중왕전’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 특전으로 내년 1월 19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20만원 상당 크리스마스 스파클링 패스(2인)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야경과 빛의 향연을 만끽하며 패스권을 통해 맥주, 칵테일, 뱅쇼 등 다양한 음료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심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