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당첨금 1000만원…캐시플랜, '로또 이벤트' 개최

입력 2024-11-18 14:50
수정 2024-11-18 14:51

캐시플랜(대표 김정현)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로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당첨금 1000만원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는 광고 참여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로또 티켓을 획득하고, 이를 통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미션 참여뿐만 아니라 친구 초대를 통해서도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캐시플랜은 “이번 로또 이벤트는 동행복권과 동일한 당첨 숫자 기준을 사용해 공정하고 투명한 추첨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유저 기만 행위 등의 부정적 요소를 원천 차단하고, 참여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캐시플랜이 제공하는 리워드 광고 시스템의 혁신성과 접근성을 더욱 널리 알리고,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 이익을 강조하는 기회로 기획됐다“며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참여할 수 있는 리워드앱 광고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정현 대표는 “이번 로또 이벤트는 캐시플랜이 제공하는 리워드 광고 플랫폼의 장점과 가능성을 사용자들에게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와 고객이 더욱 쉽게 접근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리워드앱 광고 플랫폼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