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커피 패키지에 변우석 새겨넣었다…이디야 매장서만 판매

입력 2024-11-08 10:12
수정 2024-11-08 10:13

이디야커피가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의 모습을 넣은 특별 스틱커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오는 9일부터 이디야 가맹점에서만 판매된다. 회사 측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기획한 상생 활동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특별 패키지는 이디야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와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파란색과 빨간색 바탕에 변우석이 스틱커피 또는 이디야 머그컵을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 들어갔다.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는 순우유가 함유된 크리머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고,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는 이디야블렌드 커피가 함유돼 있어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낸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디야 멤버스 신규 가입 회원에게 변우석이 추천하는 신메뉴 ‘시그니처 커피’ 2종에 대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전국 이디야 매장에선 음료 컵홀더, 윈도우 시트, 도어 시트, 배너 등 변우석을 활용한 각종 홍보물도 만날 수 있다. 이디야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가맹점과는 상생을, 고객에게는 보다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