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고뱅, 시인성 높인 차세대 필름 브랜드 '파노라마' 선봬

입력 2024-11-04 11:19
수정 2024-11-04 11:20

윈도우필름 제조사인 생고뱅(Saint-Gobain)이 차세대 필름 브랜드 ‘파노라마(PANORAMA)’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파노라마는 생고뱅 솔라가드의 기술을 집약시켜 만든 완성도 높은 성능의 제품과 엘리트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다. 360년 역사의 기능성 유리 제조 기업 ‘생고뱅’과 50년 역사의 자동차 윈도우 필름 브랜드 ‘솔라가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열을 스마트하게 차단하고 빛은 선명하게 전달하는 윈도우 필름을 선보인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파노라마는 고온 환경에서도 내구성과 수명의 우수성이 입증된 특수 세라믹 기술이 도입된 필름으로, 고광학 등급의 원자재와 최첨단 공정 설비, 최적화된 맞춤형 코팅/라미네이팅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광학적 시인성을 통해 탁월한 시야를 제공한다. 특히, 파노라마 LUX X는 투명 전도성 물질을 특수 결합해 IRS(Innovative reflection sputtered) 기술과 INCC(Innovative nano ceramic coated) 기술이 융복합된 제품으로, 세라믹 층과 금속층의 다층구조로 이루어진 멀티레이어 코팅이 태양으로부터 도달하는 유해한 광선들을 입체적으로 차단해 열차폐 성능을 향상시켰다.

파노라마는 생고뱅 코리아 본사가 영업과 마케팅 정책을 관리하는 엘리트 자동차 필름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각 딜러들이 본사의 전략적인 정책과 활동에 협력하고 주체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고 미래를 선점하며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을 형성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파노라마는 ‘최고의 성능,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경험’ 이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파노라마의 전문 딜러는 다양한 테크니컬 트레이닝과 비즈니스 트레이닝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탄탄한 엘리트 딜러 네트워크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통합 컨설팅과 스타일링을 제안해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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