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제주 7성급 리조트에서 크리스마스&연말 파티 즐기세요"

입력 2024-10-29 15:48
수정 2024-10-29 15:49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리조트가 다음달 15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고객과 함께 만드는 크리스마스 파티 '위 메이크 크리스마스!(We Make Christma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겨울 시즌, 크리스마스&연말 정취를 담아낸 이번 캠페인은 슬로건처럼 더 시에나 리조트와 고객이 함께 크리스마스의 시즌 추억을 만들어 가고자 계획됐으며, 리조트 내에서 고객 경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본 캠페인을 통해서 △크리스마스 페스타 패키지 △럭셔리 해맞이 요트 투어 패키지 △크리스마스 파티&공연 △연말 파티&공연 △스페셜 디너 △칵테일&주류 무제한 패스권 △산타의 서프라이즈 선물 △위시트리 엽서 △크리스마스 트리 데커레이션 등 리조트& 호텔의 핵심적인 서비스와 오감만족 컨텐츠를 다수 제공할 예정이다.

더 시에나 로비에서는 크리스마스&연말 파티가 진행된다. 12월 24일, 25일 밤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공연은 샴페인 리셉션을 시작으로 가수의 흥겨운 무대, 풀빌라 숙박권이 제공되는 행운의 럭키드로우가 준비돼 있다. 이어 31일 밤 열리는 연말 파티&공연에서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한 ‘더 시에나 버스킹 페스티벌’의 최종 우승자를 뽑는 음악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11월 15일부터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미리 느껴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시즌 패스(Sparkling Christmas Pass)권이 운영된다. 패스권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팔찌를 착용하면 리조트&호텔 내 라운지, 풀사이드바,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칵테일, 생맥주, 뱅쇼, 기타 제조 음료를 무제한 무료로 마실 수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12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일 캄포 레스토랑과 라 스투베 레스토랑, 토스카나 호텔 까보스코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담은 스페셜 디너가 준비된다"고 말했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며 "크리스마스 페스타(Christmas Festa) 패키지는 스위트룸 혹은 펜트하우스 2박 + 조식 + 스페셜 디너+ 음주류 무제한 크리스마스 패스권 + 썬베드 + 크리스마스 케이크&코스튬 세트가 제공되고 1월 1일 제주 바다에서 일출을 만날 수 있는 럭셔리 해맞이 요트 투어 패키지도 있다. 객실 2박 + 조식 + 스페셜 디너 + 럭셔리 해맞이 요트 투어 + 연말 파티 입장권 + 럭키드로우 응모권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새해 소망 엽서를 위시 트리에 응모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위시 트리 이벤트’, 산타가 아이에게 직접 서프라이즈 선물을 전달해주는 ‘산타 방문 선물 이벤트’,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투숙 어린이 고객을 위한 ‘랜덤 선물’ 제공 등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리조트내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는 "1년에 한번 뿐인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7성급 리조트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의 품격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고객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싶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12월의 특권인 크리스마스 & 연말의 낭만을 더 시에나와 함께하며 매 순간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패키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