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밸런스핏, 누워만 있어도 운동 되는 온열 ‘밸런스운동기’

입력 2024-11-05 13:42
수정 2024-11-05 13:43


밸런스핏이 5일 ‘2024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8년 연속 밸런스운동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셀러몬(대표 김도형)의 온열 밸런스운동기 브랜드 ‘밸런스핏’은 전신의 밸런스 운동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누운 채로 발을 기구에 올려만 두면 좌우 균일한 간격과 속도로 전신을 흔들어준다. 마치 물고기가 헤엄치는 듯한 동작과 흡사해 이른바 ‘붕어운동기’로도 불리며, 전신 스트레칭과 체형 교정은 물론 복부 자극 운동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골반 운동을 통한 코어근육 강화 효과가 있는 실내운동기' 특허도 보유 중이다.

원적외선 기능이 있는 모델의 경우 건식 족욕과 건식 좌욕까지 가능해서 편리하게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별도로 시간을 내서 힘든 운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편하고 즐겁게 누워서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온 가족 모두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밸런스핏은 ▲아름답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브제’ ▲편의성 높은 무선 리모컨과 감각적 디자인이 특징인 ‘블랙에디션’ ▲네 가지 맞춤 컨디셔닝 자동모드를 탑재한 스테디셀러 ‘프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밸런스 운동의 핵심을 담은 ‘코어’ ▲운동과 족욕은 물론 좌욕까지 가능한 최고급 모델 ‘플러스’ 등을 판매한다. 선택폭이 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까지 만족시켜 주고 있다. 단일 아이템으로만 누적 주문 금액 1,000억을 훌쩍 넘길 만큼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