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TE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데어의 첫 번째 메디컬 라인인 ‘MD라인’을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MD라인 런칭을 기념해 오직 팝업스토어에서만 특별 이벤트를 통해 런칭 기념 특별 할인가 판매를 진행하며, 메디컬 라인 3종 구매 시 전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볼리움(VOLIUM)과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MD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빛을 발하는 프리미엄 고주파 디바이스 ‘볼리움’ 단독 특별 할인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디바이스 구매 시 콜라겐 샷 리부트 젤 크림 2ea, 오데어 MD마스크 1장과 12만9000원 상당의 시봉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데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엔더믹 5MGF 크림’ 매일 20개 한정 수량 50% 할인을 비롯해 파우더 클렌저 5세트, 모이스춰 딥 글로잉 토너패드 5세트, 엔더믹 EGF 시그니처 쿠션 5세트 등 다구성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타 오데어 전 상품에 대한 1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매일 선착순 이벤트로 20명에게 NEW 메디컬 인텐시브 마스크팩 1장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 5만 원 이상(바이오 램프 마스크팩 1장), 10만 원 이상(어텐션 립밤 본품 1개), 20만 원 이상(엔더믹 콜라겐 플루이드 50ml 본품 1개) 사은품을 증정한다.
LNTE 관계자는 “신세계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데어의 신규 라인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하고, 할인 혜택까지 누릴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오랫동안 오데어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할인 구매의 기회가, 처음 오데어를 만나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데어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서 행사 기간 중 매일 10시 30분부터 20시까지 운영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