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 한국 설명회 개최

입력 2024-10-17 10:27
수정 2024-10-17 10:28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가 개교 10주년을 기념해 한국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특별 서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오는 26일 서울 안다즈 강남에서 개최된다.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가 개진하는 영국 기숙 학교 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와 가족들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설명회에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의 총교장 매튜 브라운 (Matthew Brown)과 영국 엡솜 컬리지 동문인 그룹 CEO 마크 랭케스터(Mark Lankester) 등 학교의 주요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한다. 만 3~18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학교의 커리큘럼, 매 학기 150개에 달하는 다양한 교과외 활동, 그리고 미래 비즈니스 리더 양성에 앞서나가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의 교육 환경에 대해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시즌별 개최되는 캠프 관련 정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4년 개교한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는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춘 미래 리더를 양성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천혜의 학습 환경에서 학업 및 교과 외 관련 성과와 시설 부분 등에서 성장했다. 개교 후 학생 수는 6배 이상 증가했으며, 재학생의 60% 이상이 영국,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한국, 짐바브웨 등 30여 개국 출신의 국제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10년간 420여명의 졸업생들을 길러낸 가운데 지난 5년 연속 영국 최고 대학인 케임브리지 대학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명은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에 입학한 바 있다. 올해 졸업생 중 영국 러셀 그룹 (Russell Group, 영국 톱 24개 대학) 지원 학생 100% 합격 등 세계 유수 대학에 입학했으며, 올해 졸업생들이 제안받은 입학 장학금 금액은 미화 100만 달러에 달한다.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세계 최고 수준의 대입 준비 과정에서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이룰 수 있는 성과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매튜 브라운 총교장은 “비즈니스 문해력 육성과 탁월한 학생 관리에 중점을 둔 독보적인 영국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의 10주년이라는 특별한 시점을 맞아 한국의 학부모들에게 학교의 교육 철학과 가치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학문을 넘어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춘 전인적 리더를 육성하고자하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학부모님들과의 교류를 기대하며 서울에서 열리는 이 뜻깊은 행사에 학부모님과 학생, 그리고 교육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