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올데이가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프랜차이즈(샤브전문점) 부문을 수상했다.
샤브올데이는 호텔 뷔페 스타일의 샤브샤브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지난해 7월 김포운양점을 시작으로, 빠른 속도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60여 가지의 신선한 채소와 고품질 소고기와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특제 육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7가지의 다채로운 디핑 소스가 마련되어 있어 각기 다른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초콜릿 분수와 키즈존이 구비되어 있어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들에게도 최적의 외식 환경을 제공한다.
올해 7월부터는 유명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현재까지 28호점까지 확장했으며, 출범 1년 만에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아울러 추가적인 점포 계약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 안에 50호점 개점을 목표로 전국 각지에 신규 매장을 신속하게 오픈할 계획이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2024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은 저희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즐겁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