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스텝이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친환경브랜드(친환경세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주)한국미라클피플사는 1995년 설립한 세제 전문 제조 기업이다. 29년간 축적한 친환경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가정용 다용도 세정제 ‘은나노스텝’과 고성능 의류세제 ‘탑스텝’ 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친환경 세제를 직접 개발·생산 유통하고 있다.
탑스텝 의류세제 라인으로는 고성능 세탁세제가 있으며, 식물유래추출물 성분을 베이스로 하고, 강력한 세탁력을 위해 파워7종 효소를 첨가해 땀, 피지, 커피, 화장품 등의 생활오염을 제거한다. 또한 탈취와 항균, 보습 효과를 위해 베이킹소다, 구연산, 알로에, 티트리, 유칼립투스 등의 식물성분을 함유해 빨래 후 꿉꿉한 냄새 제거 효과도 있다.
탑스텝 캡슐형 세탁세제는 국내 최초 3POP 모양을 제조를 시작으로 1POP, 4POP 등 채널마다 특화된 제품으로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또한, 각종 오염물 분해를 극대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9종 복합 효소 기술과 8배 초고농축 기술로 뛰어난 세탁력이 특징이다.
탑스텝 관계자는 “고성능 섬유유연제는 옷감손상보호, 섬유유연효과, 정전기 방지 기능뿐만 아니라, 향수처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지는 다채로운 향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 좋은 세제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