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13년 경력의 콘텐츠 기획·제작사, 제이지비퍼블릭

입력 2024-10-22 05:15
수정 2024-10-22 14:09

제이지비퍼블릭이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IT(종합콘텐츠 기획·제작) 부문을 수상했다.

(주)제이지비퍼블릭은 ‘콘텐츠의 힘으로 즐겁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 기획·제작사다. 설립 이후, 무려 510여 개 이상의 기관과 1,500개 이상의 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업계 최고의 노하우와 실적을 축적하고 있다.

제이지비퍼블릭의 콘텐츠 프로젝트는 단순히 광고, 교육 메시지를 전달함을 넘어, 따뜻한 감성과 밝은 유머를 바탕으로 사회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 내고 있다.

특히 2024년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진행하는 마약예방학습 웹툰 및 교재 개발 사업의 경우, 마약 예방을 위해 마약의 위험성을 경고하면서도 마약에 노출되는 상황이 오더라도 스스로가 ‘자기 효능감’을 통해 극복할 수 있도록 학습 대상자들에게 용기와 따뜻한 응원을 주는 웹툰과 교재를 제작하였으며, 이와 같은 접근은 마약 예방 교육 현장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처럼 제이지비퍼블릭은 단순히 콘텐츠 프로젝트를 해내는 것을 넘어 선한 영향력을 구성원 모두 고민하는 회사다.

(주)제이지비퍼블릭 김정현 기획팀장은 “제이지비퍼블릭은 고객 및 조직 구성과의 신뢰와 행복, 소통을 가장 중요시하며 개인화, 다양화, 소량화 되어가는 세상을 충족시키는 종합 콘텐츠(웹툰·영상·캐릭터·이모티콘 등)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고객의 만족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직·간접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