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스타디움 입성기, 다시 보자…특별 상영 이벤트 뭐길래

입력 2024-10-10 09:28
수정 2024-10-10 09:30


두달 가까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는 관객들을 위해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를 확정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측은 10일 "32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끊임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영웅시대를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이벤트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를 준비했다"며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를 진행하고, 관람 관객에게는 영화 종료 후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상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올해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다.

'스페셜 라이브 영상'은 영화에서 미처 공개되지 못했던 임영웅의 라이브 영상으로,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와 추억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해당 상영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역대 임영웅 콘서트 포스터를 담은 '아임 히어로 히스토리 씰'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금주 마지막 IMAX 상영 주간을 앞두고 있다. IMAX에서만 만날 수 있는 초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향한 호평 역시 쏟아지는 만큼 마지막까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관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