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나 호텔, '1박 무료 특전' 패키지 출시

입력 2024-10-07 13:20
수정 2024-10-07 13:20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이 올해 마지막으로 ‘1박 무료 특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1박 무료 특전’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1회), 키즈 뷔페 디너 2인(1회)으로 구성된 패키지 혜택에 객실 1박을 무료로 더 제공한다. 고객은 1박 비용으로 2박3일의 조식과 디너가 포함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 뷔페 디너는 호텔 1층에 위치한 까보스코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으며 피자, 미니 햄버거, 파스타, 수타 짜장면, 초콜릿 퐁듀, 솜사탕,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150여가지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매장 내 스크린과 블루투스 헤드폰 무료 대여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의 취향 저격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볼 수 있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하루종일 놀아도 춥지 않은 사계절 따뜻한 38도 야외 온수풀, 키즈 클래스, 클라이밍, 인터렉티 영상 컨텐츠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존, 인형 뽑기, 오락기, 코인노래방, 인생 네컷 사진 부스가 준비되어 있는 조코존까지 키즈 프랜들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대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저희 토스카나 호텔을 방문하시면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재방문률 1위의 타이틀을 놓친 적이 없다”며 “이번 연말까지 최대 혜택을 드리는 ‘1박 무료 특전’ 패키지는 그동안 토스카나 호텔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서 마련한 패키지”라 전했다.

이번 ‘1박 무료 특전’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예약기간은 13일까지이며 투숙은 12월 20일까지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