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나트랑 호텔, 친환경 인증 '트래블 라이프 골드' 획득

입력 2024-09-30 17:53
수정 2024-09-30 17:55

베트남에 있는 쉐라톤 나트랑 호텔이 국제지속가능관광 위원회(GSTC)가 공인 인증한 ‘트래블 라이프 골드’를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국제지속가능관광 위원회 (GSTC)는 지속가능관광과 생태관광 전반에 대한 국제적 표준 인증을 제공하고 관리하는 국제 시민단체다. GSTC의 트래블 라이프 골드 인증은 △환경 영향 최소화 △지역사회 지원 △인권 보호 △야생동물과 생물 다양성 보호 등을 위한 노력을 반영하고 있다는 의미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이 베트남에서 인증을 획득한 두 번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이라는 점도 큰 성과로 남았다는 설명. 호텔 관계자는 “우리 호텔은 고객 서비스는 물론 환경과 지역사회를 위해 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객실 및 하프보드 패키지도 선보인다.


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 객실 패키지는 가족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고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성인 2인과 함께 12세 미만의 어린이가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숙박할 수 있고, 넓고 편안한 패밀리 룸을 즐길 수 있다.

△조식 뷔페(성인 2명,12세 미만 어린이 2명) △DIY 컵케이크 세트 제공 △객실 내 어린이 텐트 △티셔츠 페인팅으로 가족 유니폼 만들기 △앨티튜드 루프톱 바에서 논알콜 칵테일 워크샵 ‘선셋 바이 더 베이’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뷰 객실 및 상위 카테고리 객실 50% 할인(체크인 시 할인 적용) △디럭스 오션뷰 객실 25% 할인(체크인 시 할인 적용)을 제공한다.


또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는 빠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해 가족 친구 커플과 함께 투숙하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포함된다. △오후 1시 체크인 및 오후 3시 체크아웃 △조식 뷔페 △키즈쿠킹 클래스 △객실내키즈어메니티 △어린이웰컴드링크 △객실내 어린이 텐트 △무료 키즈클럽 △식당 및 샤인 스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나트랑 씨푸드 딜라이트’ 하프 보드 패키지도 선보인다. 나트랑 해변의 풍경과 함께 씨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일일 조식 뷔페 △럭셔리한 씨푸드 디너 뷔페 또는 씨푸드 쉑 버킷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쉐라톤나트랑 호텔의 씨푸드 뷔페 디너는 제철 해산물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여러 스페셜 메뉴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씨푸드 바에서는 대게, 전복, 굴, 참치, 다양한 회 등 다채로운 차가운 메뉴와 칠리크랩, 구운 새우 등 메뉴가 준비된다. 와인 맥주 주스 등의 음료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