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신(Dr. Shin)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웰빙브랜드(기능성베개)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신(Dr. Shin)은 통증 없는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건강 기능 개선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웰빙 브랜드로, 2016년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근육의 통증을 잡아주며, 근육운동 시 보조 장치로도 이용할 수 있는 물리치료 기기 ‘닥터신 피티100’이 제일정형외과병원 전 병동 침상에 설치되어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으며, 방문재활운동센터인 제일리핏케어에도 납품을 통해 병원에 방문하기 어려운 환자분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통증케어, 일반케어, 운동케어 3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 20분간 지속적으로 사용 시 얼굴 노화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이외에도 숙면 및 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기능성 베개 ‘머리·허리·위편한 베개’, 관절 건강 기능식품 ‘관절6’ 등을 통해 국내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닥터신(Dr. shin) 관계자는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8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은 오랜 시간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온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는 웰빙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