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팝업 스토어’ 오늘부터 더현대 판교서 오픈

입력 2024-08-02 09:57
수정 2024-08-02 13:38


블랭크코퍼레이션의 IP자회사 영차컴퍼니가 오늘부터 이달 15일까지 더현대 판교 4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미니언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달콤한 팬케이크 하우스'를 콘셉트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산하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슈퍼배드4', 그리고 다양한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미니언즈와 함께하는 팬케이크 하우스라는 재미있는 콘셉트로 연출한 팝업스토어는 '슈퍼배드4' 영화 속 'AVL(악당전담처리반)' 요원이 된 미니언즈의 위트 있고 귀여운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여기에 K-pop 아이돌 콜라보 포토존과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며, 여러 브랜드 및 IP와 미니언즈 캐릭터가 협업한 체험공간으로 꾸며 방문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패션, 리빙, 토이, 모바일 액세서리, F&B 등 다양한 미니언즈 콜라보 상품과 함께 이번 팝업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한정판 스페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티켓 당첨 기회를 제공하며, 만원 당 제공되는 미니언즈 띠부띠부 씰 25종을 모두 모으면 미니언즈 조명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입장 시 무료 기프트부터 인스타그램 인증 선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영재 영차컴퍼니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유니버설의 캐릭터 미니언즈를 색다르게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