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올여름 마지막 '놀데이' 프로모션…"국내 숙소·워터파크 할인"

입력 2024-08-01 15:01
수정 2024-08-01 15:02

올여름 성수기 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놀데이'프로모션으로 인기를 끌었던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오는 16일까지 '놀데이 국내여행·워터파크 편'을 진행한다.

1일 야놀자 플랫폼은 8월부터 9월 추석 연휴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자체 보유한 차별화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지속 확산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인기 국내 숙소를 수영장, 조식, 룸 업그레이드 등 옵션별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투숙일 기준 최대 60일 전에 예약하면 최대 12%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투숙일 기준 오는 2일부터 9월 말까지 투숙 완료 시 숙소 유형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워터파크 테마파크 상품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의 놀데이 전용 레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8000매 발급하고, 상품 이용 완료 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특가, 쿠폰, 리워드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8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 오션월드 골드시즌 종일권은 최대 77%, 에버랜드 오후 이용권이 포함된 캐리비안베이 골드 입장권은 최대 72% 할인가에 선보인다.

회사 측은 "여름휴가부터 가을철 여가 활동까지 야놀자 플랫폼 안에서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확대하고자 고객 중심의 혜택과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