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아이엠비디엑스, 기대되는 암 진단 사업

입력 2024-07-24 15:26
수정 2024-07-24 15:27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24일 아이엠비디엑스가 강세다. 아이엠비디엑스는 오후 15시10분 전일대비 8.5% 오른 1만6610원에 거래되고 있다.

당일 SK증권은 아이엠비디엑스에 대해 금리인하 기대감으로 제약/바이오 업종에 대한 투자심리가 개선되는 상황에서 성장 모멘텀을 가진 아이엠비디엑스를 주목할만하고 분석했다.

2023년 11월에 출시한 '캔서파인드' 제품을 통해 글로벌 액체생검기반 암 조기진단 시장에 침투를 시작할 전망이고 아직까지는 연구 과제 중심으로 활용되고 있지만 신의료기술 평가 접수를 통해 국내 유일의 암 재발탐지 플랫폼인 '캔서디텍트'의 상용화 작업도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아이엠비디엑스에 대해 7월 18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