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선정릉에 새롭게 자리 잡은 아트 갤러리 ‘아트 큐브 투알투(ART CUBE 2R2)’는 개관을 앞두고 크리에이티브 업계 관계자들과 작가들이 모이는 네트워킹 파티 ‘CZ SUMMER’를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CZ SUMMER’ 파티는 “여름이니까 그냥 그냥 얼굴 한번 봅시다!”라는 부제로, 여름의 정취를 만끽하며 서로의 작품을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BECAUSE SUMMER’ 이벤트를 7월 24일~8월 14일까지 22일간 진행하면서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각 크리에이터는 최소 하나의 작품을 직접 전시 공간에 걸어 공간을 함께 연출해 단순한 전시를 넘어 자신의 애정을 담은 작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입장은 무료다.
‘ART CUBE 2R2’(서울 강남구 선릉로 563)에서 이뤄지는 이번 전시 및 행사의 호스트는 아트토큰이 맡았다. 네트워킹 파티는 이날 오후 5시~9시 진행되며, 100명에 가까운 크리에이터들이 참가해 다채로운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오후 6시부터 작품 전시 및 자유 감상이 이뤄지고, 저녁 7시부터는 DJ 이벤트가 열리며 참석자들은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승진 아트토큰 이사는 “이번 네트워킹 파티가 업계 관계자들과 크리에이터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새로운 영감을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는 새로운 아트 갤러리 ‘ART CUBE 2R2’의 정식 오픈 전 이벤트로, 이후 정식 오픈 행사에서도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어메이징 오트, 봄파머스가든, 보어드앤헝그리, 대웅제약, 매일유업, 네코트라, PEPEBERO, TRIGLA, 이지와인, 비노브라더스, 아이씬주로 코리아 등이 협찬사로 참여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