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약콩두유' 포착…체중 관리+변비 예방 효과

입력 2024-07-23 15:40
수정 2024-07-23 15:47


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이들의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민 대표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 2주년을 자축하는 멤버들의 밝은 모습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뉴진스 멤버들은 화장기 없는 모습으로 밝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특히 다니엘(19)이 쥐고 있는 약콩두유가 눈길을 끈다.

약콩두유는 풍부한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서 성장과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성장기 청소년이나 중장년층이 먹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약콩은 비타민B, 철분, 칼륨, 마그네슘 등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있어서 활성산소를 줄여주거나 세포 손상 방지에 도움이 된다.

약콩에는 식이섬유는 천연 탄수화물이 포함돼 있어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과거 뉴진스 혜인(16)이 몸매 관리를 위해 소박한 메뉴로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온라인에 공유된 짧은 영상에서 혜인은 얇게 썬 아보카도 한 조각, 방울토마토 두 조각, 소량의 강황밥을 먹고 있었다.

다이어트를 위해 칼로리 섭취를 제한할 때 약콩두유를 챙겨 먹으면 포만감이 들어 도움을 주며 소화를 돕고 변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