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보양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여름의 맛'

입력 2024-07-23 15:00
수정 2024-07-29 15:57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키친 여름 신메뉴

안다즈 서울 강남은 모던 한식 다이닝 조각보 키친에서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점심에는 잣 육수를 곁들인 초계탕, 고추장 양념 더덕구이, 국내산 돼지고기 수육, ASC 인증받은 완도산 전복, 5년 숙성 간장으로 양념한 갈빗살 등이 돌솥밥, 오늘의 국, 계절 밑반찬과 함께 한상차림으로 준비된다. 저녁에는 반가운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차려내는 전통 상차림인 '주안상'과 궁중 잔치 음식을 현대적인 코스로 재해석한 '숙수'를 선보인다. 주안상과 숙수는 3가지· 5가지 어울림 술을 곁들여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디저트 뷔페 ‘트로피컬 시티’ 메뉴 개편

서울드래곤시티가 열대과일 콘셉트 디저트 뷔페 ‘트로피컬 시티'를 여름 제철 과일을 메인으로 메뉴를 개편한다. 여름에는 7~8월에는 옐로우 망고, 머스크멜론, 자두, 라즈베리, 블랙 사파이어 포도, 체리를 메인으로 진행한다. 만다린 젤리 무스 케이크, 라임 마들렌, 시트러스 파나코타, 밤 양갱, 계절과일 에그타르트 등 총 26종의 디저트와 생과일 빙수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성인 9만 원, 어린이는 4만5000원.



더 플라자, 상견례 전용 패키지

더 플라자의 중식당 도원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상견례 패키지 '백년가약(百年佳約)'을 출시했다. 코스 A는 바닷가재 살 레몬 크림소스, 가리비살 해삼 속박이와 전복 등 6개 코스, 코스 B는 전가복 수정피, 활 바닷가재 송로버섯 소스, 캐비아를 올린 한우 안심 자연산 송이 볶음 등 7개 코스로 구성했다. 가격은 각각 16만 원, 20만 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몽상클레르는 8월 한정으로 복숭아를 활용한 타르트 펫슈를 선보인다. 타르트 펫슈는 탐스럽게 익은 복숭아를 진하고 부드러운 프로마주 크림으로 가득 채운 여름 시즌 한정 시그니처 디저트다. 디저트에 사용되는 통 복숭아는 수확 후 2주간의 후숙을 거쳐 당도를 끌어올렸고, 과즙이 풍부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하단에는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아몬드 타르트가 바삭한 식감을 더한다. 가격은 2만8000원.





윈덤 그랜드 부산, '온 더 클라우드' 신메뉴

윈덤 그랜드 부산의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이 신메뉴를 론칭하고 식음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한우 안심 스테이크는 레스토랑 시그니처인 참숯의 은은한 향이 어우러져 풍미를 선사한다. 485℃ 고온에서 구운 화덕 피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특별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랍스터 봉골레 스파게티, 볼로네제 푸실리 등 다양한 파스타도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비치 라운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국적인 감성으로 꾸민 더 비치 라운지를 오픈했다. 올해는 발리를 모티브로, 야자수, 나무 소품, 행잉 조명으로 발리 해변의 감성을 담았다. 라운지에서는 돼지갈비 튀김, 쇼좌빙, 타코 등의 셰프 스페셜 요리와 키소주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L7 해운대, 오드칠성-메모리즈 인 퍼퓸 패키지

L7해운대가 호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니치 향수 패키지 '오드칠성 : 메모리즈 인 퍼퓸'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오드칠성 향수 1종으로 구성했다. 향수는 니치 퍼퓸 전문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의 칠성사이다 모티브 향수 2종, 클라우드 맥주 모티브의 향수 1종 중 랜덤으로 제공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여름방학 키캉스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자란다X페어몬트 서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키즈 에듀테크 플랫폼 '자란다' 3만 포인트, 더 아트리움 라운지 아이스크림 2개, 조식 뷔페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했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