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코리아, '래핑카우 오리지널 포션' 리뉴얼 제품 출시

입력 2024-07-22 09:16
수정 2024-07-22 09:17
벨코리아가 ‘래핑카우 오리지널 포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래핑카우 오리지널 포션’은 벨코리아의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인 ‘래핑카우’의 대표 제품으로 100년 역사의 프랑스 국민치즈 브랜드다. 고칼슘 영양간식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치즈를 8개의 부채꼴 모양 포션으로 개별 포장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래핑카우 오리지널 포션’ 제품의 크기 개선과 기능적 차별화에 대한 다수의 소비자 요청을 반영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 치즈 포션 크기를 기존 16g에서 15g으로 축소했으며, 용량이 6.25% 축소된 만큼 단위당 가격을 6.37% 인하해 소비자 가격을 낮추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리뉴얼로 치즈 포션 당 칼슘 함량을 기존 81.25mg에서 90mg로 늘렸고, 제품의 단백질 함량도 기존 10g에서 13.7g으로 3.7g 높이며 영양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벨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 만족 최대화를 위해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