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그룹, 9월 '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 개최

입력 2024-07-15 10:27
수정 2024-07-15 10:28

더 시에나 그룹이 오는 9월 2일 제주 더 시에나 CC에서 ‘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더 시에나 CC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 지난해 KLPGA 골프대회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과 ‘제1회 더 시에나 컵’ 골프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2024 제 2회 더 시에나 컵’은 후원금과 참가비 전액을 전 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를 위해 기부하는 자선 골프대회로 치러지며,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모로코, 몽골 등 해외 곳곳의 구호 활동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골프 여제 박인비 프로를 비롯해 유소연, 이보미, 김하늘, 최나연 프로와 함께 하는 다양한 라운딩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5월 더 시에나 그룹의 명예 회원으로 위촉된 박인비 프로가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고, 4명의 프로선수와 함께 하는 ‘프로를 이겨라! 장타, 니어핀 대결’과 ‘프로와 함께 하는 토크쇼’ 개그맨 홍인규의 사회로 진행하는 축하 공연, 기부 이벤트 등 이 준비됐다.

‘제2회 더 시에나 컵’ 참가자 전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개인 신페리오 1,2,3등, 단체1,2,3등,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홀인원, 기부상, 행운상, 홀 이벤트 경품 등 총 2억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한편, 골프 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하는 제주 1호 골프장이다.

2번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단장했으며 60여년의 역사를 지닌 골프장으로, 한라산 중간에 위치해 뛰어난 경관과 원지형을 훼손하지 않고 한라산의 변화무쌍한 곡선을 재해석한 다이내믹한 코스가 유명하다.

한여름에는 주변보다 기온이 5도 낮아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하다. 사계절 내내 세심하게 관리되어 최상의 컨디션을 갖춘 그린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클럽하우스와 부대 시설은 전국의 골프 마니아들 뿐만 아니라 전현직 골프 선수들에게 라운딩하고 싶은 명품 골프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박인비 프로는 “더 시에나 CC는 코스가 다이나믹해 선수에게 도전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키면서도 아름다운 한라산 풍경이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골프장”이라고 전했다.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유명한 프로 선수들과 라운딩할 수 있는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참가비와 후원금 전액은 기부되어 전 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