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브롱코·레인저 전시-현장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가 21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2024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는 캠핑장 예약 플랫폼 땡큐캠핑이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외 아웃도어 및 캠핑장비 업체들이 야외 전시장에서 관련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한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여기에 포드 익스플로러, 브롱코, 레인저 등 SUV와 픽업트럭 라인업을 전시한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이번 전시와 함께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땡큐캠핑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상담 및 시승신청을 진행하고 현장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포드 굿즈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이번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에 참여하는 캠퍼들에게 안성맞춤인 포드의 차량을 적극 소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께서 포드 부스를 방문해 차량을 직접 보시고 시승하며 좋은 경험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 총 10개의 전시장(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부산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2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의정부, 용인, 평택, 부산 학장, 창원, 포항, 울산, 제주)를 운영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재규어 TCS 레이싱 닉 캐시디, 미사노 E-프리서 포디움
▶ 현대모비스, 북경모터쇼서 中 영업활동 박차 가한다
▶ 한국타이어 후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유럽 대회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