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관련 종사자 한 곳에 모였다…2024 Connect to Code 개최

입력 2024-04-08 11:04
수정 2024-04-08 14:36
국제회의기획사(PCO) 오프너디오씨는 한국경제신문과 함께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더플라츠에서 ‘Connect to Code(C2C) 2024'를 개최한다.

C2C는 국내외 인공지능(AI) 관련 개발자와 관련 종사자들이 모여 산업의 트렌드와 관심 분야 등을 공유하는 콘퍼런스 행사다. 참가자들이 AI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도록 강연과 워크숍, 멘토링, 네트워킹,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행사는 오프너디오씨 주식회사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서울관광재단이 후원한다. 송길영 작가와 조용민 언바운드랩 대표, 전화성 CNT테크 대표, 김승래 이든특허법률사무소 대표변리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연사들이 참여한다.

주식회사 스플랩과 매치드는 C2C 2024 공식 파트너로 함께한다. 스플랩은 네트워킹 플렛폼 우모의 대규모 리뉴얼을 공개해 참가자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한 네트워킹을 제공할 계획이다. 의사결정권자 기반의 B2B 매칭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매치드는 첫 오프라인 피치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엑스엘에이트(XL8)는 '이벤트캣(EventCAT)'을 통해 미디어 번역과 실시간 통역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트스텝은 AI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번 행사에서 자사 AI 휴먼을 활용해 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C2C 2024는 AI 기술의 혁신과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강호 기자 callm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