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나우어데이즈, 데뷔 첫 주만에 '이목 집중'

입력 2024-04-08 09:34
수정 2024-04-08 09:35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데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2일 싱글 1집 'NOWADAYS'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 및 SNS 챌린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앨범 발매와 함께 진행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나우어데이즈는 타이틀곡 'OoWee'(우위)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전부터 보컬, 랩, 댄스, 퍼포먼스, 비주얼 등 육각형 실력파 그룹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은 만큼 눈을 뗄 수 없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보컬부터 팀워크를 살린 군무는 나우어데이즈만의 강점을 확실히 드러내기 충분했고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살린 착장까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나우어데이즈는 멤버들의 매력을 드러내는 비하인드 영상부터 무결점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해 데뷔 첫 패션 매겨진 화보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데뷔 러쉬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타이틀곡 'OoWee'의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활용한 챌린지 영상까지 큰 인기를 끌며 '5세대 루키'로서의 자질을 입증하기도.

나우어데이즈의 데뷔 싱글 타이틀곡 'OoWee'는 큐피드의 화살에 맞아 사랑에 빠진 순간을 그들만의 트렌디한 캐치프레즈로 표현한 곡이다. 앞서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주는 나우어데이즈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만큼 앞으로 그들이 쏘아올릴 행보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성공적인 출발에 힘입어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9일 SBS M '더쇼'에 출연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