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진행

입력 2024-03-29 10:20
-자동차 전반을 점검하는 진단 서비스-간단한 소모품 교환 · 보충 서비스 등

현대자동차가 캐스퍼 출고 소비자 전용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은 캐스퍼 출고 오너들을 위한 특별 무상점검 행사다. 이번 서비스는 엔진룸, 타이어 공기압, 등화장치 등 차 전반을 점검하는 '차 진단 점검 서비스'와 워셔액, 와이퍼, 에어컨 필터 등 간단한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소모품 교환 · 보충 서비스'로 나뉜다.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은 4월1일부터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 마이현대 앱을 통해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다. 또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4월1일 오전 9시 이후 확인 가능하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4월20일·27일 양일간 하이테크센터를 비롯한 전국 주요 지역 25개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서비스를 받기 위해 대기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차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진공청소기, 차 방향제, 타이어 광택제 등을 비치한 '셀프 케어 존'을 운영한다. '미션 존'도 운영해 간단한 세차 용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와 주유 쿠폰 5만원 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캐스퍼 출고 소비자를 위한 특별 무상점검 행사이며 참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고 밝힌 뒤 "캐스퍼 오너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롯데렌탈, EVSIS와 전기차 보급 확대 노력

▶ 복합계 전고체 배터리, EV 게임 체인저로 뜬다

▶ 롤스로이스, "한국 소비층 더 젊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