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와 롯데시네마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공동 마케팅 추진에 나선다.
SK브로드밴드는 롯데시네마를 운영하는 롯데컬처웍스와 26일 미디어 콘텐츠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박진효 SK브로드밴드 대표와 최병환 롯데컬처웍스 대표가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B tv와 모바일 B tv, 롯데시네마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활성화, 국내 영화 콘텐츠 시장 확대를 위한 유기적 협력 등을 추진한다. B tv를 시청하거나 롯데시네마에 방문할 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TV와 극장에서 함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도 출시한다. 고객 기호에 맞는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