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화려한 호텔침대…통가죽 소파…"집안이 화사해졌어요"

입력 2024-03-19 15:58
수정 2024-03-19 15:58

봄을 맞아 새로운 인테리어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종합가구기업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중저가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오롯 호텔침대 라인’은 올해 출시된 제품이다. 헤드보드와 조명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취향에 맞춰 호텔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LPM평판, 템바, 웨인스코팅 3종의 헤드보드와 피오나 라운드, LED 삼각 회전 등 5종의 조명 중 선택할 수 있다. 우리집 무드에 맞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택 가능하다. 또한 헤드보드는 ‘ㄱ’자형 또는 ‘ㄷ’자형으로 시공 가능하며, 벽면 패널도 함께 설치하면 통일성 있으면서 웅장한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상단 간접등, 협탁, usb 포트 등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호텔 침대와 같은 화려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ES 팀버 슈렁큰 통가죽 스윙 소파’는 통가죽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소파다. 이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은 최상급 가죽이다. 일반 가죽보다 두꺼운 통가죽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터치감 또한 부드럽다. 특히 등받이와 팔걸이가 무빙 기능을 갖추어 원하는 자세로 조절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 폭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부터 여유 있는 6인용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어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EWI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에넥스 베스트 상품인 ‘EWI 제이 붙박이장’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매끈한 표면감과 매트한 질감의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무광의 슬라이딩 붙박이장이다. 전면에 돌출되는 손잡이가 없는 플랫한 마감이 특징으로, 기존과 다르게 ‘포밍 방식’으로 가공해 부드러운 곡선의 일체형 손잡이 도어가 공간에 깔끔함과 안정감을 더한다. 컬러는 매트화이트, 매트스노우, 매트그레이, 매트라일락 총 4가지로 은은한 색상이 어느 공간에서나 튀지 않고 안정감 있게 잘 어우러진다.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수납 맞춤 설계로 설치가 진행되며 멀티장, 긴옷장, 이불장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구성 가능하다.

‘클라세 리얼아치 양개 스윙 중문’은 둥근 아치형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줘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감각적이면서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제품의 강점은 도어에 있다. 도어 하드웨어를 스윙 피벗 힌지로 사용해 세미 오토 기능과 180도 고정 기능 등 작동은 부드럽고 본체는 견고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실내에서 사용되는 만큼 안전강화유리를 사용했으며, 내부가 보이지 않는 미스트부터 스트라이프 스타일의 모루 등 5가지 타입의 유리 중 선택 가능하다.

따뜻한 웜화이트 컬러의 ‘퓨어엔 수납장 시리즈’는 거실, 주방, 침실 등 어떠한 공간에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 디자인의 수납장 시리즈다. 심플한 ‘높은 거실장 600’부터 상부 선반장과 하부 수납장, 수납공간이 넉넉한 ‘키 큰 수납장 800’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모듈 조합으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특히 ‘키 큰 수납장’ 라인은 가운데가 도어가 없는 오픈형 수납장으로 장식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