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오는 8일부터 KT 매장 방문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새 출발 에너지업(UP)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전국의 KT 매장에서 진행되는 3월 새 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및 안심 부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UP 프로모션'과 매장에서 즉석에서 경품을 추첨하는 ‘행운UP 룰렛 프로모션’ 등 2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서비스UP 프로모션’으로 티빙 3개월 무료 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부터 티빙에서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를 진행함에 따라 프로야구 개막을 기다린다면 큰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KT 모바일 이용자라면 매장에서 5월 31일까지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금융사기 방지에 효과적인 △스팸차단 △익명호수신거부 △번호도용문자차단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060발신차단 등 무료 안심 부가서비스 5종에 대한 가입을 지원하여 이용자들의 금융사기 피해 예방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온라인 통한 가입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장 내 비치된 큐알(QR)을 통해 이벤트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행운UP 룰렛’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속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KT가 준비한 총 5000개의 경품의 당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운UP 룰렛 경품으로는 △갤럭시S24 256G(5명) △외식상품권 5만원권(100명) △키즈랜드 주말 캠핑이용권(100명) △KT 위즈(WIZ) 홈경기 티켓(1000명) △영화 티켓(1000명) △ 데이터로밍 함께 온(ON) 3300원 할인 쿠폰(500명) △네이버페이 2000원 (2295명)등 을 마련했다.
매장 방문 시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당첨에 실패해도 매일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당첨 시 추가 응모는 불가하다.
김영걸 KT 커스터머(Customer) 사업본부장 상무는 "봄날, 새 학기, 새 출발이 떠오르는 3월을 맞아 봄기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 이용자들이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