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가 서울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 오프라인 매장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를 오픈한다.
이달 3일 새롭게 오픈하는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는 크라우드펀딩 성공 제품과 ‘와디즈 스토어’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이다. 패션⋅뷰티⋅테크⋅푸드⋅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조금 더 나은 일상(Better Life)’을 추구하는 350여 종의 고품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아렌시아’, ‘210컴퍼니’, ‘댄꼼마’, ‘노멀리스트’ 등 다수의 서포터로부터 인정받은 만족도 최상위의 검증된 제품만 입점했으며, 온라인에서 살펴보기 어려웠던 제품 소재, 착용감, 핏 등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와디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와디즈 스토어’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을 적용하며, 상품 안내에 QR코드를 부착해 제품 리뷰, 만족도, 가격 등 상세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에서 국내⋅외 젊은 작가들의 감각적인 예술 작품도 구매 가능하다. ‘와디즈 꼴렉뜨 핑크’로 선보이는 갤러리에서 유럽의 아트프린팅과 글로벌 친환경 페이퍼 오브제 등 회화, 액자, 소품 등 트렌디한 작품을 감상하고 소장할 수 있다.
와디즈는 매달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에서도 연계하여 방문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와디즈 서포터클럽’ 회원 대상으로 10%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오픈 기념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20만원 상당의 ‘와디즈 스토어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백’ 및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와디즈 회원 대상 공간 와디즈 카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은 와디즈 공간팀 이사는 “일상에 스며드는 즐거움을 와디즈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체감하실 수 있도록 공간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조금 더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오픈형 체험 공간으로 콘텐츠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