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에 구축한 첫 전시장-새로운 SI 최초 적용
르노코리아자동차가 26일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
스타필드 수원점은 복합 쇼핑몰에 입점하는 르노코리아 최초의 영업 전시장이다. 르노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SI(Shop Identity) 콘셉트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고, 방문 고객들이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 고객들은 상담,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전 과정은 물론, 쇼핑몰 내 시승센터를 통한 차량 시승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경험을 한 곳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선호할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들도 선별해 전시장 내에 구비해 갈 예정이다.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도입한 스몰 앤 팬시 콘셉트의 매장은 쇼핑몰이나 핫플레이스처럼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곳에 자리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 될 것"이라 설명하고,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SI 콘셉트를 전국 영업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시장이 출시를 앞둔 중형 하이브리드 SUV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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