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 자동차 SNS '휘슬 피드' 출시 이벤트

입력 2023-11-08 10:19
-300만 회원 커뮤니티 기능 강화-주유권,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휘슬이 30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휘슬 피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휘슬은 회원 간 커뮤니티 기능 강화를 위해 자동차 소셜미디어(SNS)인 '피드' 탭을 앱에 신규 도입했다. 이에 회사는 300만 회원들이 신규 기능인 피드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휘슬 사용자는 피드에 자동차 관련 사진이나 일상 사진, 1분 미만 영상을 올리고 다른 차주들과 소통할 수 있다. 현재 휘슬 피드에서는 실제 차주들이 올리는 자동차 관련 최신 정보, 운전 및 차 관리 팁, 자차로 가기 좋은 여행지 사진 등이 공유되고 있다.

또 휘슬은 피드 참여의 재미를 더하고자 2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먼저 '에브리데이 휘슬픽 도전'은 휘슬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되는 데일리 미션 주제에 맞춰 게시물을 올리는 이벤트다. 휘슬은 '휘슬픽' 이벤트 응모자 중 매일 1인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휘슬 피드에 게시물을 올린 사용자는 두 번째 이벤트인 '100% 당첨 매일매일 휘슬 룰렛'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LG 스탠바이미', 최대 3만 '휘슬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주는 행사로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휘슬 포인트는 앱 내 '포인트 몰'에서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인에게는 10만 휘슬 포인트도 추가 지급한다.

휘슬 관계자는 "회원간 소통을 늘리기 위해 휘슬 피드를 선보이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동차 관련 최신 정보와 내 차 자랑 등 자동차 관련 콘텐츠를 회원끼리 편하게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엔페라 스포츠 S' 선봬

▶ 포르쉐, 경험 강조한 '신형 파나메라' 실내 공개

▶ 현대차, 서울시에 시각장애인 맞춤 복지차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