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이짐&필라걸 용문역점, 12월 오픈 및 사전접수 이벤트

입력 2023-11-01 17:19
수정 2023-11-01 17:20
피트니스 브랜드 헬스보이짐&필라걸 용문역점이 오는 12월 정식 오픈을 앞둔 가운데 사전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헬스보이짐&필라걸 용문역점은 대전 서구 용문동에 들어서는 스포츠전문 피트니스브랜드다. 총 2층으로 운영되며 1층은 전체 웨이트 존으로 파워랙 8대, 벤치프레스 6대 등을 구성한다.

특히 해머스트랭스, 라이프피트니스, 테크노짐, 싸이백스, 뉴텍, 아스널, 프라임, 너틸러스, 스타트랙 등 50여 종의 국내외 부위별 명품 머신들이 입고된다.

2층은 호텔식 샤워시설과 유산소존, 프라이빗한 필라테스실로 구성된다. 특히 필라테스실이 함께 있기 때문에 필라테스와 헬스를 같이 할 수 있다.

헬스보이짐&필라걸 용문역점은 12월 초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용문역 4번 출구 바로 앞 사전접수처에서 회원을 모집하고 있는 중이다. 선착순 등록 회원에게는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헬스보이짐&필라걸 용문역점은 다양한 경험을 갖춘 고경력자들로 구성되어 신뢰할 수 있다’면서 “특히 내부 인테리어까지 신경을 많이 써서 회원님들이 쾌적하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헬스보이짐&필라걸 용문역점의 오픈 소식 등은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