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버스코리아, 정보보호 분야 국제표준 인증 'ISO 27001' 획득

입력 2023-10-16 09:00
밀버스코리아(대표이사 홍관영)가 최근 정보보호 분야 국제 표준 인증인 ‘ISO 27001(정보보호 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ISO 27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 :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인(IEC)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있는 국제 표준 인증이다. 정보보호에 대한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강화에 따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인증을 통해 밀버스코리아는 데이터 전문 기업으로서 수집·관리하는 고객사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보안성을 강화해 더 안정적인 정보보호 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홍관영 밀버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ISO 27001 인증으로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의 정보를 더 안전하게 보호하고, 정보보안 준법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기틀을 다졌다”며 “앞으로도 정보 처리 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위협과 취약점으로부터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정보 관리 체계를 철저하게 준수하여 더 신뢰받는 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9년 설립된 밀버스코리아는 CRM과 세일즈포스(Salesforce), 태블로(Tableau) 서비스를 컨설팅 및 구축, 운영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이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자동화 기술을 활용한 데이터 예측 서비스 시장으로 사업분야를 확장 중이다.

패션, 식음료, 뷰티, NGO 등 다양한 고객사의 전략수립 컨설팅부터 CRM, Tableau 대시보드 제작 등 브랜드가 마케팅 활동에 필요로 하는 모든 영역에서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또한 Tableau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데이터 시각화 부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 마케팅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활용한 데이터 예측 서비스까지 사업을 넓히고 있다.

2023년 1월에 세일즈포스 공식 파트사가 되었으며, 지난해 3월에는 국제 표준화 기구로부터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및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을 획득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