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이마트서 와이퍼 50% 할인 혜택

입력 2023-09-21 13:07
-9월24일까지 2개 이상 구매 시-추석 연휴 귀성길 및 장거리 여행 대비

보쉬가 명절 연휴를 맞이해 전국 이마트에서 와이퍼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쉬 추석 맞이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귀성길 및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와이퍼 점검을 통해 원활한 시야 및 안전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 보쉬의 다양한 와이퍼 제품, 특히 최근 출시한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우수성을 공유하고자 기획했다.

기간은 9월22일부터 24일까지이며 전국 이마트에서 국산차 전용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와 보쉬 클리어비전 일반 와이퍼를 2개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이마트 41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쉬 와이퍼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10월4일까지 이마트에서 보쉬 자동차 관리 필수용품인 와이퍼 및 캐빈 필터(에어컨/히터) 제품을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5,000원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일반적으로 와이퍼는 6개월마다 정기 점검 후 6개월에서 1년 사이에 한 번씩 교체해 주는 것이 가장 좋다. 와이퍼가 잘 닦이지 않고 줄무늬가 생기는 경우, 와이퍼 고무의 굳어짐(경화) 현상이 생기는 경우, 와이퍼가 간헐적으로 닦이는 경우,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보쉬는 세계 최초의 전동식 와이퍼를 개발한 이후 135년의 기술과 노하우로 글로벌 와이퍼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1,000여 개 이상의 와이퍼 관련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최장 233km 달리는 '레이 EV' 출시

▶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전주 팝업 스토어 오픈

▶ 타타, 전기차 수출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