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가구·인테리어 공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약 30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리빙페어’를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리빙페어 기간 ‘타임 특가’와 ‘공간별 특가’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밀로 패브릭소파 4인용, 노블레스 오브제 식기건조대 등 한샘의 가구와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한샘몰에 입점한 타사 상품들까지 할인한다.
고객이 리빙페어 이벤트 대상 품목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 상당 한샘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연말까지 한샘몰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약 금액대 별로 최대 7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 내 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 ‘빠른 상담 신청하기’를 눌러 상담한 후, 안내에 따라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한샘디자인파크는 연휴 기간 중 추석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다만, 스타필드고양점, 스타필드하남점, 스타필드안성점, 롯데마트광복점의 디자인파크는 추석 당일에도 문을 연다. 롯데동래점과 울산점 등 백화점 내 매장은 28일과 29일을 제외하고 영업한다.
연휴인 28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상담카드 작성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인테리어 공사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8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키친바흐나 유로 부엌 공사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1000만원 당 최대 100만원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