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두달 간 '드림위드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3-09-20 15:28
수정 2023-09-20 15:29


제주신화월드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신세계사이먼, 오설록과 함께 제주 안덕 지역 상생 네트워크 프로젝트인 '드림위드 페스티벌'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기업과 기관이 손잡고 지역 상권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안덕 지역 주요 관광지 및 소상공인 사업장 총 15곳이 동참한다.

제주를 여행하는 관광객과 도민에게 안덕 지역 기반 업장들을 홍보하고 관광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와 JDC는 행사에 앞서 지역 관광지, 식당, 카페 등 '안덕 지역 핫플' 지도와 각종 할인 쿠폰을 포함한 쿠폰집 형태의 리플릿 2만 부를 제주공항, 여객터미널, 버스터미널, 렌터카 안내소 등에 배포했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내에 리플릿에 소개된 곳 중 한 곳 이상을 이용하고 인증 도장만 찍으면 올해 말까지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안덕 지역 핫플' 참여 업장은 환상숲곶자월공원, 산양큰엉곶, 어린왕자감귤밭, 도희네칼국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우호적무관심, 그린페블, 제주개 생활연구소, 바램목장&카페, 담앙족욕카페, 라움이즈, 카페을리, 제주237카페, 제주그림카페, 아미고라운드 등 15곳이다.

쿠폰을 이용하면 제주신화월드 내 뷔페 1+1, 워터파크 입장 1+1, JDC 면세점 7000원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차세대 관광 메카로 떠오른 제주 남서 지역의 인프라 구축에 구심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임동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