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사이즈 여성 패션 전문 기업 공구우먼의 뷰티브랜드 드미트리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는 글루타치온콜라겐구미 ‘베리굿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동국헬스케어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5가지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베리굿미 1통에는 건조효모 2700mg과 저분자피쉬콜라겐 9000mg,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타민 C등을 함유하여 피부 건강 케어에 도움을 주는 구미 제품이다.
베리굿미는 딸기농축액을 함유하여 실제 딸기맛을 그대로 재현한 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며 파우더나 알약 제형이 아닌 구미 타입으로 섭취가 간편하다. 제품은 기획 세트로 베리굿미 마스코트 캐릭터 굿즈와 구미 2통 구성의 기프트박스도 한정 판매 예정이다.
드미트리 브랜드 관계자는 “글루타치온과 콜라겐 성분을 동시에 함유하여 섭취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 간식 제품을 기획했다. 평소 이너뷰티에 관심있으신 분, 건강한 간식 섭취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린다”라고 설명했다.
드미트리의 신제품 ‘베리굿미’는 공구우먼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구우먼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